이번 주 종영한다!전지현 주지훈이"최장시간 촬영했다!잊을 수 없는 작품

'지리산'은 괴이한 미스터리를 바탕으로 산지킴이의 노고를 치하하며 오는 일요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과연 연쇄살인마는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全智贤 朱智勋

'지리산'은 오는 일요일 종영을 앞두고 연쇄살인마의 정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全智贤 朱智勋

tvn 주말드라마'지리산'묘사 지리산에서 잇 따라 발생 한 연쇄 살인사건 범인을 추적 하기 위해 진정 한 보호 산 원 미세 어떤 단서도 놓치지 않고, 중간 에피소드 가 여러 차례 반전도 관객들에게 보여 매우 세차게 뇌, 게다가 시간 축 에도 매우 열심히 알 극중 배우는 의심 할 바 없이 한번 대장정에나 섰다.서이강 역의 전지현과 강현조 역의 주지훈도 종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全智贤 朱智勋
산지킴이 이력이 풍부한 선배 서이강역을 맡아 언제나 활기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 전지현도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첫 촬영 이후 추운 겨울 동안 나무가 시드는 것을 보았지만 나무가 다시 푸르게 변하면 촬영이 끝난다고 했다.이 긴 여행은 힘들기도하고 즐거웠으며 잊지 못할 추억들이 많이 쌓였다.그녀는 또한 모든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全智贤 朱智勋
산에서 언제나 머리속에서 수난의 사망 한 환상을 보았역 Jiang Xianzu 주지 훈은 극중은 상당히 중요 한 존재, 그도 그에 따르면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오래 가 촬영 한 편의 드라마, 스탭들과 고락을 같이하고 열정적인 촬영, 생생하게 그 장면 하나하나마다 어떤 감정을 연극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을스스로도 신기할 정도다.오랜 촬영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 모처럼의 행운이라 생각하며,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全智贤 朱智勋
마지막 2회까지 공개될 못된 왕의 정체는, 서이강과 강현조가 어떻게 밝혀낼 예정이며?이번 주 토일 방송 기대해주세요.

기사 주소: https://tropeanddagger.com/artdetail-35.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