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가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에서 마동석 이상엽과 동문 전속계약을 맺었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연예인 정화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소속사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portant였다.margin-left:0px였다.padding:0px였다.border:0px다."> 【 보도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연예인 정화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소속사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예정화가 더욱 넓은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와 조력자가 되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앞으로 정교화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황정화는 모델로 데뷔해 cf, 진행,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예정화는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의 새 멤버가 돼 기쁘고 기쁘다.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작품으로도 찾아뵐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마동석 · 이상엽 · 이영아 · 김영광 등이 소속돼 있으며 영화'우 (woo)'를 제작한 바 있다 '엔더풀 라이프','함정', 드라마'귀신이 보이는 경찰 처용 2','뱀파이어 검사 시즌 2'등이 있다.

기사 주소: https://tropeanddagger.com/artdetail-89.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